학교 안에는 많은 동물과 식물이 존재한다. 학생들과 교실 밖 학교 생태체험학습장으로 나가 학생들이 직접 동⋅식물을 관찰하며 자연스럽게 생물의 다양성을 느낄 수 있게 한다.
학습목표학생들이 학교에서 가장 좋아하는 시간은 점심시간이다. 좋아하는 일상생활을 환경교육의 장으로 활용하여 학생들의 관심과 참여 의자가 높아질 것이다. 탄소중립과 관련이 깊은 ‘탄소발자국’을 대주제의 주요 키워드로 다루어 우리가 매일 먹는 먹거리에서 탄소 발생과 환경문제를 알아보고, 학교와 가정에서 이를 줄이는 실천방안을 찾는다.
학습목표탄소중립,_함께하는_환경수업(3~4학년).png (145.8KB), Download:26
1단원-지도서환경교육+프로그램+지도서(3-4학년)_전체+낱장.pdf (6.3MB), Download:45
1단원-활동지환경교육+프로그램+활동지(3-4학년)_전체+낱장.pdf (3.8MB), Download:36
번호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
관리자
|
2024-01-22 | 264 | ||
43 |
관리자
|
2023-03-10 | 588 | |
42 |
관리자
|
2023-03-10 | 559 | |
41 |
관리자
|
2023-03-10 | 494 | |
40 |
관리자
|
2023-03-10 | 322 | |
39 |
관리자
|
2023-03-10 | 417 | |
38 |
관리자
|
2023-03-10 | 564 | |
37 |
관리자
|
2023-03-10 | 487 | |
36 |
관리자
|
2023-01-05 | 474 | |
35 |
관리자
|
2023-01-05 | 433 |